홈 - 커뮤니티 - 활동소식(지구/지역활동)
 
수원용인지구 어린이 성경대회 소식
이모세 10-09-13 11:07 4,461

수원용인지구 어린이 성경대회 소식

  지난 9월 11일 수원용인지구는 어린이성경대회를 지구장 양종호목사, 어린이담당자 이모세 목사의 지도로 수지교회(담임 이민용)에서 개최하였다. 성경대회는 성경이야기 대회와 성경암송 대회로 나누어 진행되었고, 모두 20명(이야기 2명, 성경암송 18명)의 어린이들이 출전하여, 여태까지 갈고 닦은 실력을 가지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특별히 5살 김민서(용인교회) 어린이의 성경이야기와 6살 김은교(용인교회) 어린이의 성경암송 시간에는 모두가 숨을 조리며 듣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리고 6학년 이혜인(수지교회) 어린이가 거의 틀리지 않고, 단번에 요한계시록 21장을 암송할 때, 다시 한 번 감동을 받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는 분위기가 어린이들과 청장년들에게 가득하여 교회의 내일이 더욱 밝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성경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성경 이야기, 최우수상 - 김민서(용인, 5살), 우수상 - 권용훈(오산, 4학년), 성경 암송, 유치부 최우수상 - 서연우(용인, 7살), 우수상 - 송영주(용인, 7살), 유년부 최우수상 - 김현서(용인, 1학년), 우수상 - 김윤주(수원중앙, 2학년), 소년부 최우수상 - 이혜인(수지, 6학년), 우수상 - 정시현(수지, 6학년)
    심사위원으로는 박창은 목사(북수원, 지구총무), 이모세 목사(송전), 김우전 장로(송전), 윤은실 선생님(동백)이 수고했고, 전체 대회 순서진행은 오산교회 이중원 선생님이 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