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활동소식(최근뉴스)
 
2016 삼육법인과 함께하는 ”효(孝) 나눔“ 어르신 경로잔치 열려!
이효용 16-04-25 18:34 1,204

4월24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송우리재림교회(담임목사 유일상)에서 삼육법인 산하기관과 함께 “효(孝) 나눔” 어르신 경로잔치가 열렸다. 이번 경로잔치는 포천시복지타운(포천시노인복지관, 포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종범), 포천시무한돌봄남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민현미)가 주관하고, 송우리 재림교회 삼육지역사회 봉사회, 재림공원묘원, 삼육식품이 후원하여 지역 어르신과 자원봉사자를 비롯하여 공연단 등 200여명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식전 노인복지관 난타(희망찬북소리)공연을 시작으로 본 공연으로는 노인복지관 어르신 마술공연과 색소폰(의정부 한울림 색소폰 동호회)공연 관람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송우리재림교회 삼육지역사회봉사회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식사를 제공 하였다.
이날 백영현 소흘읍장과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 포천시청 노인장애인과 한기남 과장이 참석하여 더욱더 풍성한 경로잔치가 되었으며, 행사를 마치고 어르신들은 삼육식품이 제공하는 선물을 받아들고 “음식도 맛있고 정말 재미있었는데 이렇게 큰 선물 까지 가지고 간다”며 고마워 하셨고, 한 어르신은 오늘 생일인데 생일잔치를 이곳에서 성대하게 차려줬다며 감사함을 표하셨다.
이번 경로잔치는 삼육법인 산하기관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삼육법인 소속 기관들의 지속적인 연계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전달체계 확립 및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기여 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송우리재림교회 유일상목사는 앞으로 삼육재단과 함께하는 이런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어르신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약속하였다.   
삼육법인은 포천시노인복지관, 포천종합사회복지관, 포천시무한돌봄 남부희망복지센터,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 등 포천시 4개의 복지기관을 수탁 운영 하는 사회복지법인으로 이종범관장은 “삼육법인 산하기관과 함께 포천시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를 꾸준히 실천하여, 행복한 포천 만들기를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며 포부도 잊지 않았다.